티스토리 뷰

세파스에 보냈는데 새제품으로 !! 


고프로 새제품 고프로 마이크 ! 


대략 달전에 사둔 ! 


그래서 드디어 


고프로 내장 고장이나서 




어디 나올 않나요 


요즘 취미에 빠져있음 


잡지 기자 하고싶어요 


제가 사진인데 




왜 알겠네요 ! 


수요일 맡기고 전화오더니 완료 금요일날 택배로! 


택배 서비스 수 있나봐요 


저는 의뢰했어요 


세파스는 고프로 수입대행사에요 


일주일 정도 했었는데 




칼 전에 


넘 펜으로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쓰셨나봐 


박스왔는데 




기대 안했는데 


내장마이크 


SD카드 곳 마개 잃어버렸었는데 


이건 이어폰이에요그냥 핸드폰 그런 내장 이어폰이요! 


이거 인데긴 거추장 스러워서 안 이거 쓸거같아요 


다른 해봐야 더 정확하긴하겠지만 


풀케이스는 아니구 


저 잭을 기다린지 왔는데 


새거라서 잘 !! 


근데 필요없어요 


굳이 필요도 없구 


박스가 컸 


미dia and ifra미width560px !important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5 !important 


이번엔 


요거요 ! 


고프로 정품은 굉장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샀어요 아니라서 받았지요 


내장 마이크 ! 


어쩌지어쩌니왜 


위에는 잭이랑 온 마이크 


위에 영상은 짧은데 


변환잭있는데 많이 떨어진다고하네요 


미dia all and !important 


미dia all ifra미width560px !important 


^^#edutigecokrshopgoodsgoodsviewphpgoodsno1ampcategory001여기서 ! 


나 기대 했 


이거 찍고있으니 갔어요 


이건 001 


깔끔하게 잘 ! 


미dia all minwidth600pxvideo6 ifra미width560px !important 


테스트 해본 있어서 영상남길게요 영어인데 자막이없어요 24초는 무슨 소리하는건지 이야기 나만의 영어선생님께 물어봐야징 


저게 붙어이쓴게 아니라서 


이건 줄의 마이크 


미dia and minwidth600pxvideo4 ifra미width560px !important 


고프로에 장착해보니 정말 절망했는데 


드디어 마이크 ! 


미dia minwidth600pxvideo8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이건 !! 


오 녹음되던데요 


알고보니 문제였어요 


내장마이크에 당연한건데 감동입니다 


알리에서 마이크 ! 


슬픕니다 제가 어떻게하냐구 했더니한번해서 보내보라구해서 저 영상을 아는게 없으시다며 


참 !!! 


아니요안됩니다핸드폰에는 기종에는 3극 써야되요 


그나저나 화면은007스튜디오로 계속했어요담번엔 모드로 보도록하겠습니다 


고프로는 dslr 같은 동그란 잭이 필요해요 


얘 대체 그러니 


오 굉장히 저렴한 마이크라서 


마이크 테스트는 


제가 좀 모자라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내장마이크첨엔 차이없다고 확실히 같아요 ! 


한번 테스트해볼까 


근데 잘 녹음되요 


여기서 ! 


^^#edutigecokrshopmainindexphp 


뱁믹스에서는 정상이고영상 캡쳐프로그램에서는 울리네요 


역시 깔끔하게 녹음된 차이나는거같아요 


미dia and ifra미width560px !important 


이렇게 딱 ! 


영상이 ! 


야외에서 더 테스트가 잘될텐데이건 테스트 해볼게요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