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와~ 추미애대표님 대단하시네요

애교쟁이홍이 2018. 1. 17. 23:01

추미애가 생각하는 "문재인 지지자".txt





김용민 : 문재인 지지자가 너무 열성적이기떄문에 좀 배타적이지 않냐라는 비판을 수구언론이 하는데..


추미애 : 저는 그분들의 마음이 이정부가 마지막 기회 같아라고 느끼시는거 같아요 

 이정부도 실패하면... 대한민국을 떠나야겠다..그런거죠 


그렇기에 이 정부는 꼭 지키고 성공시키고 그래야 내미래가 있고 내 삶이 달라진다.

내가한번 걸어볼께 믿음을 줘볼께..

옛날엔 내 이해관계에 따라서 대통령지지하고 철회하고 했는데... 

지금은 내가 좀 손해봐도 아 내가좀 기다려야지 나한테는 해롭지만

 전반적으로 보면 잘할려고 해 이해가 되 이런거예요 

 꾹꾹 참아주는거예요


뭐 만사가 다형통이고 다 잘되서가 아니고 지금좀 어렵지만 기다려줄게 

 그런게 있는거죠 

 뭔가 작은거라도 꼬투리주면 이 나도 꾹꾹 참는데 왜 정치현장에 있는 사람이 그것도 못참아 이러시는거죠 


정영진 : 한편으로는 든든하면서 한편으로는 두렵기도...

추미애 : 아뇨 하나도 안두렵고요.. 정말 잘해야 겠다...저런마음이구나.. 무겁죠..


출처: 루리웹


....................................


딱 제마음. 이렇게 완벽하게정확히 짚으실지 정말 몰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