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oday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홈 3연전 중 첫 게임인데 쏠쏠하게 볼 만하네요. 


시애틀은 마이클 피네이다가 나와서 나름 기대했는데 5회 동안 5실점 3HR 맞고 부진한 모습을 보였는데 today은 타자들이 터져주네요. 


초반부터 마이크 카프랑 캐스퍼 웰스, 트러버 로빈슨이 홈런과 장타를 결들여 재밌는 게임를 이어나갔고 방금 전에 끝난 8회말 공격에서 백투백 홈런으로 5 - 6 역전을 했네요.


이제 9회초 브랜든 league 타임이 시작됐습니다. 


전 소속조직 토론토 블루제이스에게 멋지게 세이브 성공해서 30save GOGO


그나저나 쥬렌신으로 불러야 할까요?


트레이드 데드line에 넘어온 캐스퍼 웰스와 트러버 로빈슨이 은근 기대치를 높이게 하네요. 어제께 보ston과의 게임에서 찰리 퍼부시도 잘 던지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