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뒤늦게 받았습니다 


컬러링북이 많이 같은데 


 




비밀의 컬러링북 


 


나왔나보네요 


프로듀사랑 치즈인더트랩에 




스트레스를 해준다고 하네요~ 


 


어른들의 색칠하기로 


비밀의 




베스트셀러가 


신기하다 


비밀의 없는 책이 


 




24색으로 부족한듯하여 


그 


그리기 시작~!! 


스트레스를 해준다니 


비밀의 정원이 


아닌거 


예전에 사놓고 안쓰는 색연필이 있어서 


맘에드는 페이지 펴서~ 


이 작은걸 언제 색칠하지 


색연필도 선물을 센스~ 


요건 물바르면 된다는 


난 스타일이 아닌데 


집에 없을까봐 


슬슬 좀 해볼까 


이거 어려운듯 


색연필이 24색이네요 


36색을 찾았네요 


스트레스 맞아 




꽃잎을 정원을 완성하는~ 


창작을 할 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