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장안사 연꽃 


장안사쪽 철마곰내재인거 같습니다7월에 가볼만한곳으로 아마 하시는분들이라면 연꽃밭을 


부산근교에 장안사 연꽃밭에 다녀왓습니다부산에도 연꽃촬영할만한곳이 여기 


추천할거에요연꽃촬영은 갠이적으로 오는날을 좋아합니다꽃잎마다 머금은게 넘 청순한 




저는 아직 접사렌즈가 장만하려니 되고해서 2470과 대부분 촬영을 합니다 


장안사 고속도로로 가면 약 거리장안사까지 아니고 장안사가는길로 


두번이나 혼났답니다항상 발 아래쪽을 조심조심 


반사렌즈도 활용빈도가 많지않아서 하지않고 있구요 


얼마전에 비가왓는데 전 때문에 그날 경주 다녀가셧을거에요 


가다보면 바로 보입니다한가지 있다면 위해서 가지를 안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뱀이 사실여기 연밭에서 잠시 촬영하면서 


라서요 




넘 보이는 


장안사 연밭에 하늘에 구름도 


## 




소 뒷발로 잡기 격으로 낚았네요 


벌이 날아오는 장면이네요 


##요건 완전 하다보니 




갠적으로는 분홍색이 


##하얀 청순해서 좋고 


썩여있는 좋아합니다 




요런 제가 좋아한답니다 


연꽃은 불교의 하죠 


전해주지만 


나왓던거 같아요 


## 


##떨어진 꽃잎은 또 아쉬움을 


작업을하고 있군요 


내년을 기약하게 되고 


은은하면서도 뭔가 


## 


그날 꽃 중에 이쁘게 


진흙탕에서도 피어나는 


## 


## 


다음엔 선암공원에서 연꽃도 보여드릴게요 


많이 생겼을듯한데 


## 


## 


벌들이 열심히 모을려고 


반사렌즈가 아마도 보캐가 


떨어진 연꽃 그 자체가 


아름다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