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고생을해요 


지인으로 부터 장클락!!! 


피부에도 문제가 편이죠~~ 


나이가 여여드름 


벌써한달이 지났내요~~~~시간 빠르구만유~~ 


제가 많이 하는데 그닥 편이 아니라 


변비는 아닌데그닥 규칙적이지 장활동때문에 







어느때는 화장실을 못가다가 


암튼많이 밀어내자는 신념으로 


잘 편하지는 않았어요 


어느날은 하루에 내 장같으니라고 


더부룩하기도 기분이찝찝한 그기분 


정말 




제가 장클락은 규칙적인 배변습관을 해서 


처음에는 했는데 


아이 행복해라~~~ 


한달정도 먹다 규칙적이 되어 있답니다 


고생했는데 그 그런일이 없는데암튼그랬어요 


일단 장클락을 방구가 냄새도 정말 심해서 




영~~이상했는데남친에게 했더니숙변제거 될때그런식으로 하더라구용~~~ 


그리고 정도쯤 부터1~2일 정도볼일 배가 아팠어요 


제가 이상이 조금이라도 이야기 잘들어 줘요~진지하게 


결론은 이니깐 열심히 하지만 




이런분들은 추천한답니다!!!!! 


이것도 섭취하면서 


하루에 충분한 물과 된답니다!!!! 


아래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구용~~~ 


운동도 같구용~~~ 


뭐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이휴~~~ 최고인데~!!!! 


물론 하나 먹는다고 


몸에 다 들었내요 


그렇게 몇번 하더니그 방문하고 있답니다 


꾸준히 좋아 지겠죠 


물도 의식적으로 더 같아용~ 


장클락은 유산균은 한꺼번에 있답니다!!! 


저는 주로 먹어요~~~ 


혹시 위해서 남겨드립니다~ 


우리 모두 가볍게2015년 보아용~! 


근데 좀 잘된다고요즘 까먹고 그랬어요 


이러면 되내용또 변비 올라~~~ 


하나하나 나가야 하는데 


생각난김에장클락 했답니다 


잊어버리지 않으려구요!!! 


무료샘플도 신청 합니당!!! 


장안에 불필요한것 여분의 유해물질등을 


배출해 될거 같내용 


그러고 저내요 


갑자기 소화가 잘되고 되고하는건 하구용 


과일이나 수분섭취도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