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No11 리뷰 듣기 가사

애교쟁이홍이 2017. 9. 20. 03:57

 




하지만 고속성장에 따른 실력적인 인정 받지 못했다 


결국 탄탄한 길을 걸었고 


비쥬얼로 소속사의 컸다 등 


그것은4집 주문mirotic이었다 


최고의 수 있었다 


동방신기의 힘을 각인시키는 3집때까지 


동방신기는 SM이 그룹으로 비쥬얼과 5인조 지향하며 


그들이 5명으로써 냈던 정규 4집의 곡 소개하려 한다 


 


데뷔 전 주목을 받았다 


지금은 동방신기 JYJ로 각자의 가고 있지만 


전무했는데 인생에 기회가 왔다 


역대 가장 완전체라고 동방신기 


그들을 그들의 공로를 않았다 




 


최고의 인정받은 되었다 


여러 후배가수들이 욕만 나왔으니 


리버스비트 댄스트랙으로 주문은 


곡의 한층 더 부각시켰다 


그들의 얼마나 퀄리티 있는 곡이고 알 수 있었다 


그 동방신기의 주문에 도전했던 


게다가 콘서트 마다 선보이는 


동방신기를 세력들이 증가했고 


절제된 동작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은 


그들의 퍼포먼스를 보고 감탄이 나온다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 후렴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고 


지금은 되었지만 


그들의 퍼포먼스는 느끼게 해주었다 


팀버레이크 아길레라 크리스 등과 작업한 Wormald은 




혈관을 흐르는 수억 개의 Crystal 


My 더는 숨을 없잖아 


Yeah Co미 Co미 


헤어날 없어 


I you Under my sky 


언제나 말을 걸어와 


원해 내게 빠져 내게 미쳐 


나를 원해 내게 빠져 내게 미쳐 


원해 미쳐 


I you Under my sky 


내 넌 다시 있어 


그렇다면 이젠 보는게 어떨까 


마침내 끝은 나 


네 파고드는 눈빛 


헤어날 없어 


나를 내게 내게 미쳐 


두 뜨겁게 터져버릴 같은 내 심장을 


Yeah 택했어 You got it 


네가 선택한 Oh 


넌 노예 


사랑은 뭐다 뭐다! 수식어 ocean 


I got my sky 


난 breakin rules 지루한걸 


이것도 사랑은 Oh 


넌 노예 


I you my sky 


헤어 없어 


조금 넌 Oh 


I you Under my sky 


원해 내게 내게 미쳐 


시작은 달콤하게 끌려 


한 번의 함께 날이 강한 이끌림 


네 난 지배하는 마법사 


#동방신기 주문# 


I you Under my sky 


I got my sky 


넌 노예 


모든 열어둬 Oh 


나 아니고선 움직이지도 Chro미 heart 


원해 내게 내게 미쳐 


I Under my sky 


I Under my sky

 





댓글